자주하는질문
분류 | 제목 |
---|---|
Q 계약 관련 | 합병 후 이용요금과 잔여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
합병이 되어도 이용하고 계시는 서비스와 약관, 보장내용 모든 사항이 그대로 승계됩니다. |
|
Q 계약 관련 | 해지할 경우 해지 절차 및 위약금을 알고 싶습니다. |
A
고객에게 경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무인경비시스템을 위한 기기구입 및 운영(경보기기, 관제설비, 운영설비, 보험료 등) 이라는 선행 투자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
|
Q 계약 관련 | 계약 정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
A
계약일자, 월 이용료, 계약기간 등 계약 관련 정보는 [adt캡스 홈페이지 - nsok 서비스존 - 계약정보 - 가려진 정보 보기(sms) 인증] 을 통해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dt캡스와 시스템 통합 이후에는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의 가입정보 메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 |
|
Q 계약 관련 |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유지가 되는 건가요? |
A
합병 후에도 기존의 nsok 부가 서비스를 동일하게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 보상 범위] ▶보관시설 파손 손해 ▶퍼펙트가드 풍수해보장 ▶퍼펙트가드 화재보상 ▶퍼펙트가드 유리파손 ▶퍼펙트가드 매출안심 ▶퍼펙트가드 이웃배상 ▶퍼펙트가드 음식물배상 |
|
Q 계약 관련 | 개인정보 이전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나요? |
A
합병에 따라 2018년 12월 3일부터 사명 및 nsok 서비스 운영 주체가 adt캡스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nsok가 보유하고 있던 고객님과 당사간의 이용 계약, 고객님의 개인 정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결제/거래 정보 등을 포함한 제반 권리 및 의무가 adt캡스로 이전되었으며, 개인정보 이전은 별도의 절차 없이 고객님께서 반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
Q 경비서비스 관련 | 고객의 실수로 출동을 하였습니다. |
A
고객의 실수로 인한 경계,해제 지원 및 key 지원 등으로 출동이 빈번하게 되면 긴급한 상황이 발생 되었을 때 대원의 출동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고객의 실수로 인한 출동이 발생 할 경우, 부득이하게 출동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
Q 경비서비스 관련 | 사용하는 경비서비스의 제품을 변경(추가) 하고 싶습니다. |
A
이용하시는 경비서비스를 변경 혹은 추가하고 싶으신 경우, 공사 일정 및 발생하는 비용을 확인하는 등의 사전 절차가 필요합니다. |
|
Q 경비서비스 관련 | NSOK로 부착된 판넬과 스티커는 언제 변경해주는 건가요? |
A
판넬과 스티커는 합병 후 순차적으로 변경 될 예정이며 부착된 판넬이 변경되지 않아도 기존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
Q 경비서비스 관련 | 카드를 분실하였습니다. |
A
카드 분실 시 사고에 대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즉시 분실신고를 해주시고 분실 카드의 번호 삭제 및 신규카드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카드 추가 발급 시 일정 비용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Q 비용 관련 | 이사 및 사업장 이전 시 절차와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
A
경비서비스 제공 위치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새 경비서비스 제공 위치를 살펴보고 공사 일정 및 발생될 수 있는 비용을 확인하는 등의 사전 확인절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Q 비용 관련 | 기존 결합 할인은 그대로 유지가 되는 건가요? |
A
합병 후에도 tn안심, bn안심 등 기존 결합 할인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존에 납부하시던 금액의 변동은 없습니다. |
|
Q 비용 관련 | 세금계산서는 NSOK 이름으로 발행이 되는 건가요? |
A
합병에 따라 2018년 12월 3일자로 nsok 사업자 폐업일이 결정되어 2018년 12월 3일 이후 작성분은 adt캡스 사업자로 발행이 됩니다. |
|
Q 비용 관련 | 세금계산서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A
세금계산서는 [adt캡스 홈페이지 - nsok 서비스존 - 세금계산서] 메뉴를 통해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 |
|
Q 비용 관련 | 세금계산서를 재발행 받고 싶습니다. |
A
세금계산서는 2018년 12월 16일 까지 [adt캡스 홈페이지 - nsok 서비스존 - 세금계산서] 메뉴를 통해 로그인 후 재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 |
|
Q 비용 관련 | 결제일은 그대로 유지되는 건가요? 결제일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
A
사전 안내드린 바와 같이 합병에 의해 자동이체 결제일 및 가상계좌 및 입금계좌가 변경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