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NSOK 서비스존

자주하는질문

전체
검색
분류, 제목으로 구성된 자주하는질문 테이블입니다.
분류 제목
Q 계약 관련 합병 후 이용요금과 잔여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합병이 되어도 이용하고 계시는 서비스와 약관, 보장내용 모든 사항이 그대로 승계됩니다.
고객님께서는 앞으로도 기존의 nsok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존에 납부하시던 요금 및 잔여 약정기간 그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Q 계약 관련 해지할 경우 해지 절차 및 위약금을 알고 싶습니다.
A

고객에게 경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무인경비시스템을 위한 기기구입 및 운영(경보기기, 관제설비, 운영설비, 보험료 등) 이라는 선행 투자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선 지출한 여러 제반 비용들에 대해 고객께서는 게약기간 동안 일정액으로 분납하시는 것이 되는데,
만약 고객께서 계약기간 내에 중도 해약을 할 경우 회사는 이미 지출한 선행투자비용에 대해 손해를 보게 됩니다.


이러한 것들이 모이게 되면 고객서비스에 대한 질적 저하를 불러일으키는 요인이 되며, 이를 예방하고 더욱 안전한 경비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약기간 내 고객님의 사유로 중도해약 시 일정 금액의 위약금이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계약 관련 계약 정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A

계약일자, 월 이용료, 계약기간 등 계약 관련 정보는 [adt캡스 홈페이지 - nsok 서비스존 - 계약정보 - 가려진 정보 보기(sms) 인증] 을 통해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dt캡스와 시스템 통합 이후에는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의 가입정보 메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
1. 모바일에서 앱스토어 접속 (android - 구글 플레이스토어 / ios - 애플 앱스토어)
2. 검색어 'adt캡스 고객센터'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아 실행
3. 어플 회원가입 후 정보 확인 가능

Q 계약 관련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유지가 되는 건가요?
A

합병 후에도 기존의 nsok 부가 서비스를 동일하게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 보상 범위]
▶도난손해
불법침입,절도,강도로 인한 동산(현금,유가증권), 귀중품의 도난 손해
보상한도 : 1천만원/2천만원/3천만원/5천만원/1억원/2억원/3억원 중 선택한 보상한도 내에서 실손 보상


▶보관시설 파손 손해
불법침입,절도,강도로 인한 보관시설 파손
보상한도 : 도난손해 보상한도액의 50% 내에서 실손 보상
※ 단, 2억원, 3억원 보상한도 선택 시 5천만원 한도


▶퍼펙트가드 풍수해보장
태풍, 회오리바람, 폭풍우, 홍수, 해일, 범람 및 이와 비슷한 풍재 또는 수재 등 자연재해로 인한 경비구역내 피해
보상한도 : 500만원 한도 내에서 실손 보상(써드아이 상품은 100만원 한도)


▶퍼펙트가드 화재보상
nsok 과실유무와 관계없이 가입처에 화재 발생 시 화재보험 일반약관에 의거 보상
보상한도 : 1억원 한도 내 화재손해 실손 보상
보상대상 : 퍼펙트가드 화재 특약 가입자


▶퍼펙트가드 유리파손
유리창, 유리벽, 유리문에 단순 파손 피해 발생 시 보상한도 내 실손보상
보상한도 : 200만원 한도 내에서 실손보상(자기부담금 50만원)
보상대상 : 퍼펙트가드 유리파손 특약 가입자


▶퍼펙트가드 매출안심
매장 화재로 2일 이상 온종일 휴업하는 경우 휴업손실 보장
보상한도 : 1일 8만원, 45일 한도 지급(공제일 : 1일)
보상대상 : 퍼펙트가드 화재 특약 가입자 중 매출안심 서비스를 선택한 가입자


▶퍼펙트가드 이웃배상
매장에 발생한 화재로 이웃 매장이나 건물에 옮겨 붙어 발생한 건물 및 인명피해 배상
배상한도 : 1천만원/3천만원/5천만원/1억원 중 선택한 배상한도 내에서 배상
보상대상 : 퍼펙트가드 화재 특약 가입자 중 이웃배상 서비스를 선택한 가입자


▶퍼펙트가드 음식물배상
음식점에서 제조, 판매한 식품을 원인으로 손님이 신체상 피해를 입어 지게된 배상책임을 보장(단, 치아파절 제외)
배상한도 : 100만원 한도 내에서 배상(자기부담금 30만원)
보상대상 : 음식점, 휴게음식점, 숙박시설 가입자 중 음식물배상 특약을 선택한 가입자


Q 계약 관련 개인정보 이전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나요?
A

합병에 따라 2018년 12월 3일부터 사명 및 nsok 서비스 운영 주체가 adt캡스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nsok가 보유하고 있던 고객님과 당사간의 이용 계약, 고객님의 개인 정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결제/거래 정보 등을 포함한 제반 권리 및 의무가 adt캡스로 이전되었으며, 개인정보 이전은 별도의 절차 없이 고객님께서 반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객님께서는 앞으로도 기존의 nsok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adt캡스는 기존과 동일한 범위에서만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안전하게 보호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개인정보 이전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회사는 서비스 제공이 어렵기 때문에 정해진 절차에 따라 해지를 진행하셔야 하며,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고객의 실수로 출동을 하였습니다.
A

고객의 실수로 인한 경계,해제 지원 및 key 지원 등으로 출동이 빈번하게 되면 긴급한 상황이 발생 되었을 때 대원의 출동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고객의 실수로 인한 출동이 발생 할 경우, 부득이하게 출동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사용하는 경비서비스의 제품을 변경(추가) 하고 싶습니다.
A

이용하시는 경비서비스를 변경 혹은 추가하고 싶으신 경우, 공사 일정 및 발생하는 비용을 확인하는 등의 사전 절차가 필요합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NSOK로 부착된 판넬과 스티커는 언제 변경해주는 건가요?
A

판넬과 스티커는 합병 후 순차적으로 변경 될 예정이며 부착된 판넬이 변경되지 않아도 기존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카드를 분실하였습니다.
A

카드 분실 시 사고에 대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즉시 분실신고를 해주시고 분실 카드의 번호 삭제 및 신규카드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카드 추가 발급 시 일정 비용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비용 관련 이사 및 사업장 이전 시 절차와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A

경비서비스 제공 위치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새 경비서비스 제공 위치를 살펴보고 공사 일정 및 발생될 수 있는 비용을 확인하는 등의 사전 확인절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비용 관련 기존 결합 할인은 그대로 유지가 되는 건가요?
A

합병 후에도 tn안심, bn안심 등 기존 결합 할인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존에 납부하시던 금액의 변동은 없습니다.

Q 비용 관련 세금계산서는 NSOK 이름으로 발행이 되는 건가요?
A

합병에 따라 2018년 12월 3일자로 nsok 사업자 폐업일이 결정되어 2018년 12월 3일 이후 작성분은 adt캡스 사업자로 발행이 됩니다.
2018년12월 4일 이후 수정되는 세금계산서는 adt캡스 사업자로 발행이 되며, 시스템 통합 기간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비용 관련 세금계산서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

세금계산서는 [adt캡스 홈페이지 - nsok 서비스존 - 세금계산서] 메뉴를 통해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t캡스와 시스템 통합 이후에는 adt 캡스 고객센터 어플의 세금계산서 메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
1. 모바일에서 앱스토어 접속 (android - 구글 플레이스토어 / ios - 애플 앱스토어)
2. 검색어 'adt캡스 고객센터'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아 실행
3. 어플 회원가입 후 정보 확인 가능

Q 비용 관련 세금계산서를 재발행 받고 싶습니다.
A

세금계산서는 2018년 12월 16일 까지 [adt캡스 홈페이지 - nsok 서비스존 - 세금계산서] 메뉴를 통해 로그인 후 재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8년 12년 18일 이후로는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의 세금계산서 메뉴를 통해 재발행이 가능합니다.
합산 세금계산서 및 정보 변경(대표자, 상호명 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재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문의처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
1. 모바일에서 앱스토어 접속 (android - 구글 플레이스토어 / ios - 애플 앱스토어)
2. 검색어 'adt캡스 고객센터'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아 실행
3. 어플 회원가입 후 세금계산서 재발행 가능

Q 비용 관련 결제일은 그대로 유지되는 건가요? 결제일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A

사전 안내드린 바와 같이 합병에 의해 자동이체 결제일 및 가상계좌 및 입금계좌가 변경되었습니다.
시스템 통합 작업으로 인해 12월 자동이체결제가 지연되어 12월 결제 예정일이 20일로 변경되었으며, 2019년 1월부터는 변경된 결제일 출금 예정입니다.